티스토리 뷰
목차
안녕하세요 위드 트레블링 입니다.
오늘은 일본 오키나와 숙소 중 직접 숙박하였던 국제거리에 있는 호텔 콜렉티브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기타 부산에서 오키나와 항공편 및 렌트, 추천 여행지 등은 아래의 링크를 따라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콜렉티브 나하
호텔 콜렉티브 나하는 오키나와 국제거리 내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서, 예식장까지 보유하고 있는 최신 호텔입니다. 하얏트 리젠시가 극강의 가성비를 자랑하기 때문에 두 호텔 사이에서 많은 고민을 했는데, 호텔 콜렉티브를 선택한 이유는 오픈한지 얼마 되지않아 호텔 자체가 거의 새 호텔이었기 때문입니다.
저희는 수페리어 트윈룸을 이용했고, 깔끔하고 적당한 크기의 룸이었습니다. 3월말에서 4월 넘어가는 기간에 예약했으며, 예약은 아고다로 진행했고, 할인 쿠폰을 사용하여 약 20만원대에 다녀왔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최저가로 예약 가능합니다.
투숙 시간은 오후 3시 체크인하여 다음 날 오전 11시이며, 짐 보관을 진행하고 있으니 체크아웃 후에도 짐을 맡기고 국제거리를 즐기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호텔 콜렉티브 나하
룸 종류 확인하기
트윈룸
주니어 트윈
프레지덴셜 스위트
주니어 트윈과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에 투숙을 하게되면 다과와 술을 즐길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서비스가 가능하니 참고사히면 좋을것 같습니다.
호텔 콜렉티브 나하
부대시설
호텔 콜렉티브 나하의 시설은 야외 수영장부터 피트니스룸, 사우나와 욕실, 에스테틱 등의 다채로운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야외 풀장은 그렇게 크지는 않으며, 4월1일부터 보통 운영을 하고 동절기에는 운영하지 않으니 참고 하시면 좋겠습니다. 계절 및 날짜에 따라 운영 시간이 상이하니, 홈페이지에서 확인 후 예약 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호텔 콜렉티브 나하
조식
조식은 코로나 이후 뷔페로 운영되지 않고, 「버라이어티 브렉퍼스트」 「일정식」, 「중화 정식」, 「양식 플레이트」 에서 선택 할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원하는 메뉴를 더 시킬 수 있었습니다. 맛은 무난한 편이었고, 종류는 많지 않지만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호텔 콜렉티브 나하
주차
주차비는 투숙을 하여도 따로 정산하였는데 1박에 5백엔 이었습니다. 발렛을 진행해 주기때문에 호텔까지만 렌트카로 잘 몰고가면 손쉽게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호텔 콜렉티브 나하
총평
이상으로 일본 오키나와에서 직접 예약하고 결제하여 숙박해본 숙소 후기를 전달해 드렸습니다. 호텔 콜렉티브는 주차비를 내야한다는것과 조식이 다양하지 않고 야외 수영장이 생각보다 작다는 단점이 있었지만 위치나 청결에서 굉장히 높은 점수를 주었고, 국제거리 내에서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다는 자체에 의미가 깊다고 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가 투숙을 할 당시에는 오픈 초기라 후기가 많이 없어서, 선택에 어려움이 있었는데 호텔 콜렉티브 나하 재방문 의사 있을 정도로 깔끔하고 좋은 호텔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직원들이 모두 친절하고 영어가 가능한 분들이 많았기 때문에 어려움 없이 숙박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먹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오키나와의 국제거리에서 즐거운 여행 보내시길 바랍니다.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오키나와 직항 꼭 가야 하는 일본 오키나와 여행지 추천 5곳 국제거리 츄라우미 아메리칸빌리지 만좌모 세소코 운영시간 여행 꿀팁 (0) | 2024.02.2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