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오키나와 렌트카 신청 금액
    오키나와 렌트카 신청 금액

     

     

    안녕하세요 위드 트레블링 입니다.

    부산 오키나와 직항이 시작되고 날이 따뜻해지면서, 오키나와 여행을 가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오키나와 교통편인 렌트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 부산 오키나와 직항 일정 및 여행지 추천이 있으니 참고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부산 일본 오키나와 여행 비행기 직항 재개 일정 가격 항공사 진에어 항공

    안녕하세요. 코로나 19 이후 일본 오키나와에 가려면 수도권에 살지 않더라도 인천까지 가서 오키나와 직항 비행기를 타야만 했는데요, 이제 부산에서도 오키나와까지 한번에 갈 수 있는 직항이

    aaa.pilateshe.com

     

     

    부산 오키나와 직항 꼭 가야 하는 일본 오키나와 여행지 추천 5곳 국제거리 츄라우미 아메리칸빌

    안녕하세요 위드트레블링 입니다. 오키나와는 아시아의 하와이라고 불리며, 일본의 남쪽에 위치한 아름다운 섬으로, 아름다운 해변, 역사적인 유적지, 풍부한 문화 등이 특징입니다. 부산과 오

    c.pilateshe.com

     

     

     오키나와는 한국의 제주도 같은 곳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남부와 북부로 넓게 관광지와 먹거리들이 형성되어 있고 교통이 다른 일본처럼 원활하지 않은 관계로 많은분들이 렌트를 하시는데요, 그럼 렌트 회사, 신청, 금액 등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렌트카 회사 및 신청 방법

     

    저희가 신청한 렌트카는 바로 오키나와오박사 였습니다. 오키나와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렌트카로 알려져 있어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오키나와 오박사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오는데 여행 날짜 및 필요한 정보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신청 및 예약금을 결제하고 나면 카톡이나 메일을 통해 렌트할 장소 및 금액이 발송되어 오는데요, 아래의 링크를 따라가시면 렌트카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차종이 빨리 예약 마감 되므로 미리 신청하셔야 원하는 차종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오키나와에 도착해서 차량을 픽업할 때는 오키나와 나하 국제공항에서 렌트회사에서 공항 픽업까지 진행해 주어서, 렌트 픽업 장소까지 이동했는데요, 비행기가 연착되고, 만나는 장소까지가 멀어 많이 기다리게 했는데도 끝까지 친절하게 대해 주셨습니다. 렌트 반납 후 공항까지도 샌딩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니, 훨씬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화가 어렵더라도 구글 번역기를 이용해 안내사항 잘 전달 해 주시고, 차량 사용법 및 계약서는 한국어로 작성되어 있으니, 어렵지 않게 픽업이 가능합니다. 예약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은 현지에서 차량을 픽업하면서 지불합니다. 

     

    !! 주의사항: 저희가 렌트한 회사에서는 엔화 현금으로만 결제가 가능해서 현금으로 모두 결제 하였습니다. 만일의 상황을 대비하여 렌트 금액까지 환전 해서 가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렌트카 금액 및 장단점

     

     저희는 늦게 신청 하는 바람에 차종이 하나 남아있었는데요, 레이와 비슷한 모양의 차량이었고, 3박 4일 렌트에 한화로 40만원 가까이 지불하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일본은 렌트카 금액이 아주 사악합니다만, 그래도 오키나와에서 남부 북부를 한번에 여행하려면 어쩔 수 없이 렌트를 해야 하기도 했고, 이동하기에 편리했기때문에 만족 하였습니다. 

     

    일본은 운전석이 반대고, 주행 방향 또한 한국과 반대로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서(특히 우회전 및 좌회전) 운전을 진행 해주셔야 하는데요. 일본 운전 문화가 과격하지 않고 양보를 해주는 분위기가 있으며, 남부와 북부를 오갈때는 고속도로와 같은 도로를 운행 해서 가고 차량이 많지 않기 때문에 처음에 조금 익숙해지고 나면 운전에 무리는 없을것으로 보입니다(하지만 다음날이되면 또 익숙해져야 하는 시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차를 렌트하면 좋은점이 고속도로 중간에 일본 휴게소를 들려볼 수 있다는 건데요, 음식을 맛볼 수도 있고 휴게소 주변의 시설도 둘러볼 수 있어서 좋은 경험으로 남았습니다.

     

     

     

    주차비

     

    또한 일본은 주차비가 비싸기로 유명합니다.  국제 거리에서 묵었던 호텔에서는 1박에 주차비 5백엔을 받았고, 국제 거리 주변의 호텥들은 모두 거의 투숙을 하더라도 1박에 5백엔에서 대략 천엔까지 지불 해야 했습니다.

     

    국제거리에서 차량을 가지고 다니게 되면 주차비를 많이 내야 했지만, 숙소에 주차를 해 놓고 걸어다니면서 구경할 수 있는거리에 모두 모여있었기 때문에 도보로 여행한다면 주차비를 아낄 수 있습니다. 

     

    또한, 도심을 조금 벗어나서 북부 쪽으로 가면, 리조트나 츄라우미 수족관 등에서는 주차비를 요구하지 않기 때문에 차량을 렌트 해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이상으로 오키나와 차량 렌트 방법 및 여러 정보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한국에서 신청만 미리 잘 하고 가면 픽업부터 차량 인계, 샌딩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고, 짐을 싣고 편하게 남부와 북부를 이동할 수 있는 렌트 서비스를 이용하시는것도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하는데, 아주 꿀팁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